2025 국토기행_제주_2일차(2)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5-04-28 10:44

본문

서울크리스찬중고등학교 2025학년도 국토기행을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2025.04.21(월)-04.24(목) 3박 4일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보냈습니다.

둘째 날 일정은 오전에 비가 내려서 실내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일정을 변경하여 트릭아트 뮤지엄&그리스로마신화 전시관을 관람, 레이저 체험관에서 서바이벌 레이저 전투를 체험한 다음, 카페 안도르에서 아이스티를 마셨습니다. 그 사이 비가 그쳤습니다. 비가 그치고 햇빛도 세지 않아서 오히려 시원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맛있는 한식으로 점심을 먹고 기운을 내어 송당승마장에서 승마 체험을 했는데 학생들은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잘 타더군요.

그리고 곳곳이 포토존과 같이 잘 꾸며지고 규모가 있는 스누피가든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스누피가든은 귀엽고 정감가는 스누피 캐릭터들과 제주의 자연이 한데 아름답게 어우러진 공간이면서 무척 다채로웠어요. 여기서 서울크리스찬중고등학생들이 창조주 하나님께 찬양드리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함께 먹은 스누피빵도 특별하고 맛있었구요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조선 말기인 1890년대 제주도의 옛 문화와 역사를 원형 그대로 생생하게 보존해 놓은 제주민속촌에서 테우(제주도 전통 배)도 볼 수 있었고, 막살이집, 서당, 유배소, 한약방, 통시(제주 전통 화장실), 호끌락동물원, 해녀의 집 및 어부의 집, 드라마세트장 등을 돌아보고 전통 놀이도 즐겁게 체험했습니다.

저녁 식사는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조별로 1시간 반 동안 자유롭게 식사 후 다시 집결했는데 우리 학생들이 자기들이 먹고 싶은 음식들 위주로 다양하게 잘 먹고 돌아와서 자기들끼리 재미난 추억도 되고 좋았나 봅니다. 오늘의 마지막 일정으로 저녁이긴 하지만 조명 아래에서 천지연 폭포를 바로 눈앞에서 마주보고 숙소로 왔습니다.

여러가지 체험으로 활동량이 많았던 하루를 이제 숙소에서 편안히 마감합니다. 내일은 한라산 등반이 이른 아침부터 예정되어 있어서 최대한 일찍들 잠자리에 들기로 하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